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보도자료

보도자료

DK에코팜 언론기사

게시판 상세
제목 안전한 먹거리, 실내서 쉽게 길러 보세요
작성자 (주)디케이에코팜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7-2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01

안전한 먹거리, 실내서 쉽게 길러 보세요


뉴스보도일자 : 2021년 7월 22일


(그림을 클릭하시면 원본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.)


<뉴스기사 내용>


기후변화와 환경오염으로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. 이와 함께 실내에서 직접 친환경적으로 작물을 재배할 수 있는 실내용 스마트 작물 재배기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.


디케이에코팜(대표 홍의기)은 농작물 재배 경험이나 지식이 부족한 도시 농업인이나 초보 농업인, 일반인의 작물 재배에 도움이 되는 사물인터넷(IoT) 기반의 스마트팜 통합환경제어시스템인 ‘팜토스(FARMTOS)’ 를 개발했다.


이를 통해 재배작물별로 적절한 생육 환경 조건을 추천 레시피로 제공하여 초보 농업인들은 시행착오를 최소화하고, 비료 과다 사용 등을 줄여 친환경적인 작물 재배를 할 수 있게 됐다. 또한 재배환경 관리에 대한 시스템적 지원으로 인건비도 줄일 수 있다.


디케이에코팜은 스마트팜 복합환경제어기술을 기반으로 스마트팜 생태계를 구성하는 하드웨어, 소프트웨어, 서비스를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춰 통합솔루션으로 제공하는 스마트팜 전문기업이다. 아울러 자체 기술력을 기반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와 환경에 최적화된 맞춤형 솔루션 제공 및 컨설팅이 가능하다.


원본기사주소 : https://www.hankookilbo.com/News/Read/A2021072201180002958?did=NA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